태화스토리

태화복지재단과 함께하는 태화인들의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창립 95주년 기념 감사예배

2016.04.05
조회수 900

 


 

태화 95년, 태화와 동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단체사진1


2016년 4월 6일(수) 11시, 태화빌딩 지하 1층 GREAT HARMONY HALL에서는 태화복지재단 창립 95주년을 기념하는‘태화복지재단 창립 95주년 기념 감사예배’가 드려졌습니다.
 
태화복지재단 본부 직원찬양팀의 여는 찬양으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이명자 관장 사회, 태화복지재단 김정진 이사 기도,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직원찬양팀 기쁨노래펼침의 특별찬양, 전용재 대표이사의 설교, 남문희 이사의 축도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후, 前태화복지재단 신경하 대표이사와 정동환 홍보대사의 축사로 시작된 감사나눔 행사에서는 해외사업 성과연구보고, 태화섬김상 수여, 후원금 전달식, 전용재 대표이사의 감사말씀이 진행되었습니다.


성과연구보고 사진


태화복지재단 해외사업 5주년을 기념하며 진행한 ‘해외사업 성과연구’ 결과를 서울신학대학교 이은미 교수(前 태화복지재단 연구소 소장)가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년간의 해외사업을 되돌아보며 태화지역복지센터 이용자들과 바탐벙 지역의 변화를 발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태화섬김상 수여


또한 재단 창립 95주년을 기념하며 태화인으로서 숭고한 동역자의 자세로 헌신하는 마음과 그리스도인으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전 직원 750여명을 대상으로 선정한 11명에게 ‘태화섬김상’을 수여하였습니다.


후원금 전달식

 
 이 후, 국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국민은행 종로중앙종합금융센터에서 마련한 후원금을 전달하는 후원금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후원금 10,000,000원은 국내의 소외된 이웃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국내 40여개의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전달될 계획입니다.

 

귀한 시간 내주시어 감사예배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95년 전 낯선 한국 땅을 밟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자 다짐하셨던 선교사님들의 두렵고 떨리는 마음을 이어받아 하나님의 큰 평화를 위해 정진하는 태화복지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태화복지재단 임직원

홍보대사

태화 기쁨노래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