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스토리

태화복지재단과 함께하는 태화인들의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아름다운 나눔으로 함께하는 이웃 황숙희 후원자님

2015.07.16
조회수 1,175

황숙희 후원자님 개인 사진
 
1. 후원자님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구이세상의 대표이자 서일대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구이세상은 고깃집과 차별화 한 새로운 구이문화 창출에 앞장서는 연타발, 고기고, 고기고샵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또한 올해부터 서일대학교 생활스포츠학과 교수로 부임하여 학생들에게 골프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2. 태화의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인연을 맺게 된 계기는?
 골프를 통하여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게 되면서 소외된 이웃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골프 프로그램의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골프대회 후원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태화나눔골프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황숙희 후원자님의 단체사진
 

3. 봉사 및 후원에 참여하면서 인상 깊었던 것은?
 태화 나눔 골프대회의 후원자로 함께하게 된 인연이 벌써 4년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시합에 참여하면서 아이들이 먼저 파(par)를 해서 즐거워하던 모습, 그리고 4년이라는 시간 동안 골프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면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볼 수 있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4. 황숙희 대표님이 생각하는 나눔이란?
 제가 생각하는 나눔은 “행복”입니다. 내가 가진 것들을 움켜쥐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욕심이 사라지고, 넓은 마음이 생겨나며 행복해지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나눔을 통하여 더 큰 행복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5. 태화의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게 하고 싶은 말
 항상 장애인복지를 위하여 애써주시는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 감사드립니다. 복지관의 좋은 일들에 항상 함께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있습니다. 시간과 여건이 된다면 더 많은 일에 함께하고 싶습니다.

 

%uCC45-%uD669%uAD50%uC218%uC758%20%uC5F4%uC815%20%uACE8%uD504.jpg

 

※ 황숙희 대표님은 6월 1일에 실시된 제4회 태화나눔 골프대회에서, 자신의 저서인 “황교수의 열정 골프” 발간 기념 바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당일 판매된 책의 수익금 전액은 캄보디아의 소외된 아동,여성,가족,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하였습니다. 물심양면으로 태화의 사업들을 위해 애정을 쏟아주시는 황숙희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인터뷰 글/사진. 권오성 주임%uADF8%uB9BC1.jpg

편집 . 최애리 사회복지사%uADF8%uB9BC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