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스토리

태화복지재단과 함께하는 태화인들의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네팔 대지진 이재민 돕기 모금캠페인' 결과 보고

2015.06.09
조회수 988

 


“네팔 대지진 이재민 돕기에 동참해주신 여러분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은평종합사회복지관 모금캠페인 진행 사진

 

지난 4월 25일, 강도 7.8의 대지진으로 네팔의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과 가족, 그리고 삶의 터전을 잃었습니다.

 

태화복지재단은 네팔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목숨을 구하고, 가족을 찾고, 지역 사회를 복구시키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5월 1일부터 5월 31일 한 달 동안 모금을 진행했습니다.

 

태화복지재단 본부를 필두로 전국 각지에 위치한 사업기관 및 시설(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인천기독교사회복지관,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 공주기독교사회복지관, 부산기독교사회복지관,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장안종합사회복지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행복나루노인복지관, 태화샘솟는집 등)이 합심하여 적극적으로 모금활동을 전개한 결과 총 9,826,71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모금액 전부는 6월 중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여 네팔 대지진 이재민들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네팔 대지진 이재민 돕기에 사랑의 마음,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피해 이재민들의 삶이 온전히 회복되는 그 날까지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 모금활동 사진

은평종합사회복지관 모금활동 사진광산구 행복나루 노인복지관 모금활동 사진공주기독교사회복지관 모금활동 사진

 

글.  윤혜인 사회복지사

편집.  최애리 사회복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