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두 달에 한 번, 태화복지재단의 소식을 전달합니다.

[2013/04/02] 꿈 쑥쑥! 희망 쑥쑥! 아동교실!

2013.04.04
조회수 321

태화복지재단 GREAT PEACE

April.2013

News Letter vol.20

"꿈쑥쑥! 희망쑥쑥! 아동교실!"

캄보디아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 아동교실꿈쑥쑥! 희망쑥쑥! 아동교실! 기사 자세히 보기 GO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캄보디아 어린이들

고등학교까지 무상교육을 실시하는 캄보디아 하지만, 당연한 권리임에도 교육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있습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학업을 포기하고 가사를 돕는 어린이들...

어린이는 교육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신분과 인종에 차별없이 세계 모든 나라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당연히 누려야 할 '교육받을 권리'를 캄보디아 어린이들도 누릴 수 있도록 우리가 지켜주어야 합니다.

어린이들이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캄보디아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

캄보디아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에서는 가정방문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동을 선정하고, 이 아동들을 대상으로 오전에 저학년반, 고학년반으로 나누어 기초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우리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세요!

아동교실을 통해 캄보디아 어린이들은 마음껏 공부할 수 있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 모든 어린이들이 신분과 인종, 가정형편에 관계없이 마음껏 공부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태화소식

이/달/의/후/원/자/이/야/기

"나눔은 행복 이다!"

김형국 후원자님 이야기

태화는 후원자님들과 소통하며 더욱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매월 이달의 후원자님을 선정하여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는 '후원자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 3월 이달의 후원자는 아세아TMS 대표이신 김형국 후원자님입니다.

이달의 후원자이야기 보러가기 - 새창

생활 속, 쉬운 기부 방법!

태화복지재단 뉴스레터는 매월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 뉴스레터는 회원님의 태화복지재단 메일 수신 동의 여부에 따라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 및 이벤트 참여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었습니다. 뉴스레터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회신으로 수신거부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태화복지재단 모금홍보과(T.02-733-959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94-27 태화빌딩 11층 TEL. 02-733-9597 FAX.02-733-3889 COPYRIGHT(C) 2011 BY TAIWH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