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두 달에 한 번, 태화복지재단의 소식을 전달합니다.

[2013/02/05] 나도 학교에 가고 싶어요!

2013.02.05
조회수 339

태화복지재단 GREAT PEACE

February.2013

News Letter vol.18

"나도 학교에 다니고 싶어요."

캄보디아 바탐벙 태화복지센터 공교육 지원 사업 "Let's go to school" 나도 학교에 다니고 싶어요. 기사 자세히 보기 GO

오늘도 학교 앞을 서성이는 아이들

캄보디아 바탐벙 지역 빈곤 가정의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교를 떠나고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일자리를 찾기 위해 이사를 가거나 불법적으로 국경을 넘어가면, 남겨진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 둘 수 밖에 없습니다. 학교에 가기 위한 최소한의 비용이 없어, 캄보디아의 미래인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Let's go to school은

바탐벙 지역을 대상으로 조손 가정, 한 부모 가정, 저 연령 아동을 기준으로 도움이 가장 절실한 60명의 빈곤 가정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 학습지원 : 학교 선생님과 면담 후 두 과목을 선정하여 학습비를 지원합니다.
  • 교복 및 학용품 지원 : 교복이 없어 학교에 갈 수 없는 아이들에게 예쁜 교복을 선물합니다.
  • 특별활동 : 지역 탐방, 단체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역에서 아이들이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주려면

캄보디아 아이들이 학교에서 꿈을 키우려면 경제적 지원이 가장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나 배움의 기쁨을 누리며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원해 주세요.

태화소식

  • [장안]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온누리상품권 후원
  • [은평] 겨울츨 독거어르신 난방비 지원 모금 선정

이/달/의/후/원/자/이/야/기

"나눔은 반려견이다!"

김정희 후원자님 이야기

태화는 후원자님들과 소통하며 더욱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매월 이달의 후원자님을 선정하여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는 '후원자 깜짝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 1월 이달의 후원자는 평택시 이충동에서 한샘학원을 운영하시는 김정희 원장님입니다.

이달의 후원자이야기 보러가기 - 새창

생활 속, 쉬운 기부 방법!

태화복지재단 뉴스레터는 매월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 뉴스레터는 회원님의 태화복지재단 메일 수신 동의 여부에 따라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 및 이벤트 참여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었습니다. 뉴스레터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회신으로 수신거부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태화복지재단 모금홍보과(T.02-733-959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94-27 태화빌딩 11층 TEL. 02-733-9597 FAX.02-733-3889 COPYRIGHT(C) 2011 BY TAIWH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