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소식

태화복지재단 해외복지센터의 소식을 전달 전달합니다.

[캄보디아] 개관 3주년 기념식

2012.11.30
조회수 824

 2012년 11월 13일 캄보디아에서는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 개관 3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기념식에는 감리회 태화복지재단의 신경하 대표이사, 재단 주요 관계자, 찌응 짠 소포온 바탐벙 부도지사를 비롯한 정부 및 지역사회 관계자와 지역주민 등 총 2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3주년 기념식

[3주년 기념식]

특송을 부르는 직원 모습

[직원 특송을 부르는 모습]


 이번 기념식은 1부 기념예배, 2부 기념식 그리고 3부 기념 오찬으로 구성되어, 1부 기념예배는 기도와 성경봉독, 직원 특송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직원들은 함께 캄보디아어로 특송을 준비하여 멋진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2부 기념식은 유세희 센터장의 3주년 사업보고, 태화복지재단 대표이사와 바탐벙 부도지사의 축사 그리고 축하공연으로 아동교실의 특송과 캄보디아 전통무용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3부 기념 오찬을 통하여 그동안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와 함께 해주셨던 관계자들과 지역주민에게 감사를 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개관 3주년 기념식은 지금까지 은혜로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바탐벙 태화복지센터가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한 지난 3년의 사업을 뒤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캄보디아 전통무용

[캄보디아 전통무용]

아동교실 특송

[아동교실 특송]

기념오찬 1 기념오찬 2

[기념 오찬]


 감리회 태화복지재단의 신경하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3년은 캄보디아 바탐벙 땅 가운데 역량 있는 지역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힘써온 시간이었다."며 3년의 세월을 회고하였습니다. 아울러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는 전문 사회복지 실천을 통해 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일에 힘써 갈 것"이라며 지역주민을 향해 다짐하였습니다.
찌응 짠 소포온 바탐벙 부도지사는 태화복지재단이 캄보디아에서 지난 3년간 많은 성과를 거두었음을 치하하고, 지역주민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줌에 대해 감사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 더 많은 지역주민들에게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를 부탁하였습니다.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 전직원 단체사진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 전직원 단체사진]


 개관 3주년 기념식은 지금까지 은혜로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바탐벙 태화복지센터가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한 지난 3년의 사업을 뒤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를 위해 함께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저희 센터는 캄보디아 내에서 전문적인 사회복지실천을 통하여 캄보디아의 가족, 지역공동체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