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소식

태화복지재단 해외복지센터의 소식을 전달 전달합니다.

[캄보디아] 나눌수록 커지는 사랑, GPC 바자회!

2017.04.11
조회수 138

나눌수록 커지는 사랑! GPC 바자회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 (이하 GPC) 에서는 지난 2월 14일 지역 사회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바자회에는 총 506명의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나눔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지역 사회 후원자를 개발하다!
바자회를 위한 첫 발걸음은 2016년 12월에 ‘모금TF팀’을 구성한 것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각 팀별로 1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TF팀은 각 팀별로 후원자를 모집하여 모금 활동을 실시하였으며, 바자회 담당자의 주도 아래 매 주 1회 회의를 통해 진행 과정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모금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후원 모금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들이 모여 이번 바자회에는 79명의 지역 사회 내 후원자로부터 현금 및 현물을 후원 받았으며, 기증한 물품으로는 의류, 악세사리, 생활용품, 잡화류를 포함하여 총 2,600 여 가지가 넘었습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지역 주민들의 나눔의 장 마련!
이번 바자회에는 총 506명의 지역주민이 참가하여 지역 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였습니다. GPC는 일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무료 쿠폰을 제공하여 더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아동교실 아동들의 공연, 경품추천, 게임 시간을 통해 바자회 내내 오가는 주민들의 흥을 한껏 돋구어 
주었습니다. 한국 및 캄보디아 먹거리가 마련된 곳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모여 앉아 음식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바자회를 준비하는 직원들의 얼굴에도, 바자회에 참가한 지역 주민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바자회 담당자인 Mr. Min은 "이번 바자회는 지역 사회 내 자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회가 되었으며, 동시에 지역 주민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GPC!
이번 바자회를 통해 지역 사회 주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하며 사랑과 나눔을 넓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GPC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는 하나님의 말씀을 품고, 섬김과 나눔의 정신으로 소외된 이웃을 향한 사랑의 도구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