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소식

태화복지재단 해외복지센터의 소식을 전달 전달합니다.

[캄보디아] 2016년 직원 리트릿!

2016.04.04
조회수 1,085

Let’s make Great Harmony

‘2016 staff retreat’

바탐벙 태화지역복지센터(GPC)에서는 지난 3월 10일 부터 12일 까지 2박 3일 동안  ‘꺼꽁(Koh Kong)’으로 직원 리트릿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리트릿은 태화와 GPC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직원 간 친목도모를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그럼 화기애애했던 2016년 리트릿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화합을 위한 출발!
리트릿 장소인 꺼꽁은 GPC가 있는 바탐벙으로부터 12시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이른 새벽부터 출발해야 했습니다. 
비록 장시간의 여정이었지만 리트릿에 대한 기대와 설렘으로 꺼꽁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가벼웠습니다. 
꺼꽁에 도착한 GPC 직원들은 예배로 리트릿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하나를 위한 발맞춤
서로를 알아가자
리트릿 기간동안 서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돈독한 동료애를 쌓기 위한 다양한 공동체 프로그램들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 활동은 짝을 이루는 낱말 카드를 가진 사람을 찾아‘나의 관심사’,‘인생 계획과 비전’을 공유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서로의 삶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하고 응원하며, 친밀감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미션을 성공하자
두번째 활동은 팀별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직원들 모두 승패에 상관없이  한마음이 되어 즐겁게 참여했습니다.
태화와 GPC를 깊이 이해하자!
세번째 활동은 태화와 GPC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퀴즈 활동이었습니다. 
퀴즈를 풀며 태화와 GPC의 역사 및 비전을 되 새겨 볼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 밖에도 물놀이 및 문화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함께여서 더욱 의미있었던 2016년 직원 리트릿,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활력을 찾고 소통과 화합을 이룰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GPC 직원들의 하모니가 바탐방 지역 사회까지 퍼져 더 큰 하모니를 이루는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