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소식

태화복지재단과 10개의 사업기관의 소식을 전달합니다.

[본부]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 "태화 98년을 이끄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019.04.10
조회수 1,199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

태화 98년을 이끄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태화복지재단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 참석 내·외빈

▲ 「태화복지재단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참석 내·외빈

 

 

 지난 44() 오전 1030, 태화복지재단은 태화빌딩 지하1Great Harmony Hall에서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감사예배는 태화복지재단의 임직원, 정동환 홍보대사, 감리교 본부 임원, KB국민은행 종로중앙종합금융센터 임원 등이 참석하였습니다.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 특별찬양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 특별찬양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 전명구 대표이사 설교

전명구 대표이사 설교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 직원들의 특별찬양으로 시작된 감사예배에서 전명구 대표이사는 브솔시내의 승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다윗이 골리앗을 상대로 승리한 비결은 하나님의 뜻을 묻고 싸운 것이라며 사람의 노력과 기술도 중요하지만,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방패가 되심을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태화 98, 긴 역사 속의 교훈을 바탕으로 자만이나 교만하지 말고 해를 거듭할수록 하나님께 의지하고 하나님께 대답을 구하는 지혜가 있는 태화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KB국민은행 종로중앙종합금융센터(윤종길 본부장) 후원금 전달

KB국민은행 종로중앙종합금융센터(윤종길 본부장) 후원금 전달

 

 

 전명구 대표이사의 설교 후에는 KB국민은행 종로중앙종합금융센터에서 태화복지재단의 캄보디아·라오스 해외지부 지원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담은 후원금 전달식이 이어졌습니다.

 

 

20년 근속표창 시상
(수상자 : 왼쪽부터 양미희 관장, 장안종합사회복지관 공정숙 과장, 본부 이재혁 대리)

20년 근속표창 시상

(수상자 : 왼쪽부터 인천기독교사회복지관 양미희 관장, 장안종합사회복지관 공정숙 과장, 본부 이재혁 대리)

 

10년 근속표창 시상
(수상자 : 왼쪽부터 태화해뜨는샘 조상우 팀장, 태화어린이집 정민정 보육교사,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 강현미 선임사회복지사, 은평종합사회복지관 김일도 대리,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장은주 대리, 목동하늘샘 전재현 시설장)

10년 근속표창 시상

(수상자 : 왼쪽부터 태화해뜨는샘 조상우 팀장, 태화어린이집 정민정 보육교사,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 강현미 선임사회복지사,

은평종합사회복지관 김일도 대리,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장은주 대리, 목동하늘샘 전재현 시설장)

 

 

 이어 재단의 동역자로서 법인의 발전에 기여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근속표창 시상이 진행되어 20년 근속표창직원 3명과 10년 근속표창 직원 12(육아휴직자 포함)에게 표창패와 부상, 꽃다발이 전달되었습니다.

 

 

조기형 감독(감리교 본부 사회평신도국 위원장) 축사

조기형 감독(감리교 본부 사회평신도국 위원장) 축사

 

정동환 홍보대사 축사

정동환 홍보대사 축사

 

 

 이후 진행된 축사에서 조기형 감독은 이웃과 세상을 돌보고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98년의 긴 세월 동안 섬기는 태화복지재단은 칭송받아 마땅하기에 여러분을 축하하고 축복한다.”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이어 정동환 홍보대사는 태화의 98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태화와 함께함이 나에게는 가리킴이고 일깨움이다. 태화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축하의 마음을 전달해주셨습니다.

 

 

남문희 이사 축도

남문희 이사 축도

 

 

 태화복지재단을 세우시고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자 마련된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는 남문희 이사의 축도를 마지막으로 끝마쳤습니다.

 

 태화복지재단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앞으로 우리 태화복지재단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잊지 않고 98년 전 낯선 한국 땅에서 헌신했던 선교사님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참된 헌신자의 자세로 100년을 향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3·1 운동이 시작된 태화!

2019년 독립운동 100년의 역사를 이어

2021년 사회복지 100년의 역사를 이어갑니다."

 

 

「태화복지재단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

 

「태화복지재단 창립 98주년 기념 감사예배」

 

 


담당 : 태화복지재단 총무과(02-733-9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