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소식

태화복지재단과 10개의 사업기관의 소식을 전달합니다.

[본부] 한국지엠한마음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2013.11.27
조회수 1,102


한국지엠한마음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 태화와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 따뜻한 마음을 모으다.
 

한국지엠한마음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 기념 단체사진


11월 16일(토) 태화복지재단은 한국지엠한마음재단과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태화복지재단 유영덕 사무총장,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건호 회장, 한국지엠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 태화복지재단 직원 등 350여명이 한국지엠 부평공장에 모여 김장김치를 만들었습니다.

 

 # ‘사랑의 김장김치’ 태화의 온정을 담아...

 

  김장김치를 만드는 한국지엠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 태화복지재단 직원들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에 쓰일 재료들

 

행사를 통해 만들어진 김장김치 1,200박스는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태화복지재단 등을 통해 인천기독교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 400세대, 예림원, 해피보육원, 참사랑 소망의집 등 한국지엠 임직원 자원봉사기관 26곳과 우리두리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인천 지역 내 아동센터 39곳에 전달되었습니다.
태화복지재단 유영덕 사무총장님은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해준 한국지엠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나는데 큰 도움이 되고, 행사에 참여한 한국지엠 임직원들에게는 가슴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보람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사랑의 김장김치를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정성을 담은 김치가 꼭 필요한 곳에 전달돼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모두 함께 더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사랑의 김장김지 행사 기념 사진 

 

태화복지재단과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그리고 많은 자원봉사자가 함께하였기에 나눔의 기쁨이 배가 되었던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


앞으로도 태화복지재단이 기업들과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섬김과 나눔의 지경을 넓혀갈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지지 부탁드립니다.